본문 바로가기

월드 플리퍼 공식 카페 찾아가기

카페인도자 발행일 : 2021-12-31

여러분들 핀볼 게임 좋아하시나요? 모바일 게임으로 핀볼을 즐겨보세요. 월드 플리퍼는 설치하신 분들도 많지만 공식 카페 가입자도 1만 7천명이 넘어가는데요. 여러분들도 이번 기회에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게임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저는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월드 플리퍼 게임 설명

■ 처음 만나는 시원 통쾌 핀볼 액션

타격감이라는 것이 폭발한다

플리퍼를 튕기면 시작되는 무한 콤보 배틀

탭&스와이프로 즐기는 통통 튀는 스피드 전투

적의 약점을 집중 공략하여 승리를 거머쥐세요!

 

■ 당신이 만들어가는 무한대의 전략

찾았다! 나만의 최강 파티

레이저 빔, 추격, 회복 등

각양각색의 캐릭터 스킬을 조합해보세요

스킬 효과 UP! 재미도 UP!

 

■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 3인 멀티 보스 레이드

친구들과 함께 힘을 모아 [스킬 체인] 발동

강력한 거대 보스의 공격 패턴을 막아보세요

퀵 매치로 더욱 빠르게! 솔로 플레이도 가능

 

■ 신감각 픽셀 월드로 지금 바로 DIVE!

시공간을 넘나드는 두 사람과 한 마리의 판타지

이세계에서 만나는 귀욤뽀짝 도트 캐릭터

반드시 빠져들게 될 꺼예요

 

월드 플리퍼 구글 플레이

 

월드 플리퍼 - Google Play 앱

처음 만나는 이세계 액션 월드 플리퍼 지금 기동합니다!

play.google.com

 

월드 플리퍼 공식 카페

 

월드 플리퍼 공식카페

월드 플리퍼 공식카페입니다.

cafe.daum.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