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마가 되었다 공식 카페 찾아가기

카페인도자 발행일 : 2022-04-09

도트 그래픽으로 이런 화려함을 느낄 수 있을까요? 악마가 되었다라는 게임을 시작하실 분들은 무조건 공식 카페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악마가 되었다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공략과 게임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여러분들이 플레이하는데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직접 물어볼 수 있습니다.

 

 

 

악마가 되었다 게임 설명

세상을 집어삼킨 괴물들을 정복하고 정점에 설 준비가 되셨습니까?

 

■ 고퀄리티 도트 그래픽과 시원한 타격감이 있는

■ 일정 시간 접속하지 않아도 캐릭터는 성장하는

■ 다양한 공격스킬과 버프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 아이템을 강화하여 판매하고, 고급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악마가 되었다' 라는 모바일 게임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하세요!

 

악마가 되었다 구글 플레이

 

악마가 되었다 - Google Play 앱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고퀄리티 2D 도트 방치형 RPG

play.google.com

 

악마가 되었다 공식 카페

 

악마가 되었다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딥게임즈에서 만든 악마가 되었다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