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사는 검이 되었다 공식 카페 찾아가기

카페인도자 발행일 : 2023-01-19

꽤나 재미있는 컨셉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죠. 용사는 검이 되었다라는 모바일 게임인데요. 애니도 동일한 주제로 그려진 환생했더니 검이었습니다라는 애니도 있습니다. 컨셉은 나쁘지 않으니 게임은 얼마나 재미있을지 기대를 해보며 플레이를 시작해보고 게임 관련 평가는 어떤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확인해보도록 하죠.

 

반응형

 

용사는 검이 되었다 게임 설명

용사가 마왕에게 패배한 뒤 차원계에 떨어져서 환생했더니 검이 되었다!

 

위대한 영웅들을 동료로 소환하고, 화려한 스킬로 적들을 처치하세요!

 

강력한 검이 되어 세계를 지켜주세요!

 

용사는 검이 되었다 구글 플레이

 

용사는 검이 되었다 - Google Play 앱

살아있는 검이 되어 적들을 쓸어버리자!

play.google.com

 

용사는 검이 되었다 네이버 라운지

 

용사는 검이 되었다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반응형

댓글